[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]
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.
회원 모임 및 회의, 사회복지 활동목적,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.
단,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,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.
**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,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** 협회 내부 교육 및 회의 일정 등이 있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1. 신청대상
- 회원 모임 및 회의, 사회복지 활동목적,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(단체)
-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(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) 우선 신청 가능
2. 대관 장소
1) 교육장 (205호)
- 60~7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, 최대 8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.
- LED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, 동영상 시청, 음향,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2) 교육장 (304호)
- 30~4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, 최대 5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.
- LED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, 동영상 시청, 음향,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3) 세미나실 (202호)
- 10~2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, 최대 24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.
-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, 음향,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3. 사용요금
구분 |
시간당 요금기준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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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
기본가 |
할인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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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장/ 다락 (多樂)실 |
일반 |
50,000원 |
50,000원 |
1.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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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회원 10명 이상 |
50,000원 |
15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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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체납부기관 |
25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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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복지활동목적 |
30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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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협회공동주최 |
무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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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미나실 |
일반 |
30,000원 |
30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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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회원 5명 이상 |
30,000원 |
9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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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체납부기관 |
15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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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복지활동목적 |
18,00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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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협회공동주최 |
무료 |
4. 신청방법
① 신청서 제출 (https://forms.gle/wc2VDPT5cha3aCM38) →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(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) →
③ 승인 여부 통지 (유선 및 이메일) ④ 참여자(회원)명단 제출 → ⑤ 대관료 입금 (승인 후 7일 이내) → ⑥ 대관
5. 대관료 결제방법 : 무통장 입금 (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)
- 대관료 영수증 발생
-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,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
6.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-012-291070 (예금주: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)
- 입금자명은 신청자(기관)명과 동일하게 입금
7. 환불기준 :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
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
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
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% 반환
8.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, 사용자 준수사항, 배상책임은 아래
①[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] 대관지침 참조
9.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
담당자: 이해창 사회복지사(02-786-2965 / 직통 070-4347-5224)
대관신청서